• 북마크
  • 접속자 8
BUTT

가입 인사 이벤트

정보&팁

웨이브 화질문제

최고관리자
2022.07.19 14:56 1,241 0

본문

매번 화질 변경해야하나요?


wavve 서비스는 마지막으로 설정하신 화질 정보를 저장하여 다음 시청 시 반영됩니다.앱 최초 설치 시 기본 화질은 일반화질(SD)이며, 플레이어 우측 상단 더보기(...)에서 화질을 설정하실 수 있습니다.* PC : 재생화면 → 오른쪽 하단 톱니바퀴 → 화질 변경 가능

* 모바일 APP : 재생화면 → 오른쪽 상단 더보기(...) → 화질 변경 가능 

* 스마트TV는 보유 이용권 권한에 맞추어 최고 화질로 자동 재생 → 화질 설정 불가 

보유하고 계신 이용권 권한보다 높은 화질로 설정하실 경우 이용권한의 최고화질로 재생됩니다.이용권이 없거나, 단건 영화의 경우 미리보기로 재생될 수 있습니다.일부 콘텐츠의 경우 FHD화질, 오디오 모드 등이 제공되지 않는 경우 재생이 가능한 최고 화질로 재생됩니다.



고화질(Dolby Vision 및 HDR10)로 콘텐츠를 시청하고 싶어요.


Dolby Vision 또는 HDR10 콘텐츠는- 프리미엄 이용권 사용 시 시청이 가능합니다.- Dolby Vision 또는 HDR10이 지원되면서 웨이브 시청이 가능한 디바이스가 필요합니다.- 스트리밍 화질을 FHD 또는 자동으로 설정해야 합니다.

Dolby Vision 또는 HDR10을 지원하는 TV 프로그램 및 영화는- 콘텐츠 제목 아래 영역에 Dolby Vision 또는 HDR10 아이콘이 표시됩니다.- Dolby Vision 또는 HDR10을 지원하는 TV 프로그램이라도 일부 회차 또는 시즌에서는 지원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[참고1] 네트워크고화질의 콘텐츠를 시청하기 위해서는 안정적인 네트워크 환경이 필요합니다.네트워크 사정에 따라 Dolby Vision 또는 HDR10이 지원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[참고2] 최소 지원 OS모바일 : iOS 13.4 이상, Android 10 이상 / 안드로이드 TV : Android 9 이상 / 삼성 TV : Tizen 3.0 이상 부터 Dolby Vision 또는 HDR10 콘텐츠 시청이 가능합니다.단, OS 버전이 최신 버전이어도 디바이스에 따라 시청에 제한이 생길 수 있습니다.Dolby Vision 또는 HDR10이 지원되는 디바이스와 설정 방법에 대해서는 제조업체에 자세한 정보를 문의 바랍니다.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