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독] 박군·한영 커플, 4월 말 결혼..연인에서 부부로 탄생

원세나 2022. 3. 7. 18:39
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.
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.

박군·한영 커플이 백년가약을 맺는다.

7일 연예계 한 관계자는 <더팩트> 에 "박군과 한영의 사랑이 결실을 보게 됐다"며 "두 사람이 오는 4월 말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"이라고 밝혔다.

앞서 지난달 28일 두 사람의 소속사는 "박군과 한영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동료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"고 밝히면서 "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"고 전했다.

음성재생 설정
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
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.

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.

(예시)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,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.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,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.


8살 차 연상연하 커플, 애정과 신뢰로 결혼 결심   

공개 열애 중인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이 오는 4월 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. /박군 한영 SNS

[더팩트|원세나 기자] 박군·한영 커플이 백년가약을 맺는다.

7일 연예계 한 관계자는 <더팩트>에 "박군과 한영의 사랑이 결실을 보게 됐다"며 "두 사람이 오는 4월 말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"이라고 밝혔다.

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인 박군·한영 커플은 그동안 서로를 향해 쌓아온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족이 되기로 결심했다.

4월 말 서울 모처에서 치러지는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의 확산세가 심각한 만큼 방역수칙 준수 하에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분들만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. 두 사람은 현재 차분히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.

박군과 한영은 SBS FiL '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'를 통해 인연을 맺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, 6개월째 좋은 감정을 나누고 있다. 앞서 지난달 28일 두 사람의 소속사는 "박군과 한영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동료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"고 밝히면서 "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"고 전했다.

이후 지난 2일 박군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열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. 그는 "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 여러분.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 여러분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"며 최근 알려진 한영과의 열애 소식을 언급했다.

이어 "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 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, 힘을 낼 수 있었다. 다른 누구보다 가족 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 거 같다"며 "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"고 전했다.

마지막으로 "앞으로도 실망 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"고 덧붙였다.

박군은 2019년 '한잔해'로 데뷔했고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'트롯신이 떴다2-라스트 찬스'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인기를 얻었다.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한 뒤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고 최근 홈쇼핑에서 활약하고 있다.

박군은 1986년생, 한영은 1978년생으로 8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.

wsena@tf.co.kr

[연예부 | ssent@tf.co.kr]

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.
▶카카오톡: '더팩트제보' 검색
▶이메일: jebo@tf.co.kr
▶뉴스 홈페이지: http://talk.tf.co.kr/bbs/report/write

Copyright © 더팩트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

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